• 정보 센터
  • FAQ

FAQ

  • Q. [참가기업] 참가비 납부에 대한 세금계산서는 언제 발행이 되나요?

    참가신청서 제출 후 사무국에서 신청 내용을 확인하여 인보이스(Invoice)를 발송해드립니다. 참가기업 담당자께서는 인보이스를 확인하시고 참가비 납부를 위해 청구 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하실 경우 사무국으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참가비 선입금을 하신 경우는 참가기업에 영수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또한, 세금계산서 발행 전, 기존에 제출한 사업자등록증의 대표자, 소재지 주소 등이 변경되었거나 세금계산서를 수령할 담당자가 변경될 경우 미리 사무국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 Q. [참가기업] 처음 참가하는데 참가 신청 후 무엇을 준비해야하나요?

    참가신청 후 준비하실 사항은 간단하게 아래 <전시회 준비 체크리스트>를 참고하시고 추후 사무국에서 참가기업의 전시회 참가 준비를 돕기 위해 ‘참가기업 매뉴얼’을 송부드리오니 꼼꼼히 확인하시어 참가 준비에 차질 없으시길 바라며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사무국으로 문의 바랍니다.

    <전시회 준비 체크리스트>
    * 전시회 부스 조성 및 운영 예산 수립
    * 엔텍 전시회에 적합한 전시품, 홍보자료(기념품, 카탈로그, 배너, 명함 등), 소모품 등 준비
    * 전시기간 중 부스에 필요한 가구 비품 임차(사무국 지정 비품렌탈 업체 이용)
    * 전시회 현장 운영팀 업무 분장 및 교육 실시
    * 참가업체 메뉴얼에 따라 각종 등록 및 상담회 신청서 양식 작성 및 제출
    ※ 전시회 개최 전 주관사에서 메뉴얼 별도 제공
    * 교통편 및 숙박 예약
    * 기존 및 잠재 고객(바이어) 대상 초청장 발송
    * 부스배치도 확인 및 추진사항 최종 점검
  • Q. [참가기업] 참관객관리 시스템은 무엇인가요?

    참관객 관리시스템은 참관객에 발급된 출입증의 바코드를 읽는 한 손에 잡히는 리더기로, 부스에 방문한 참관객 출입증의 바코드를 ‘참관객 관리시스템 리더기’로 직접 바코드를 찍어주셔야 합니다.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바코드에는 참관객 정보가 등록되어 있으며 행사종료 후 리더기에 저장된 방문객의 데이터를 참가기업에게 이메일로 송부해드립니다.
  • Q. [참가기업] 단기주차권(무료)은 언제 발급되며 어떻게 사용하나요?

    참가기업의 차량을 행사기간 동안 무료 주차 등록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다만, 신청 부스 수에 따라 등록해드리는 차량의 수가 다르며 승용차에 한합니다. ‘참가기업 매뉴얼’을 통해 등록 가능한 차량 수 확인 가능하며 매뉴얼 내 주차등록 양식을 정해진 기한 내에 제출해주셔야 차량 등록 가능합니다. 추가로 주차권이 필요하신 경우 주최자 사무실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 등록된 차량은 전시회 중 차종 변경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Q. [참가기업] 참가 취소 할 경우 어떤 불이익이 생기나요?

    참가신청서 중 [참가규정 제12조] 및 [참가규정 제13조]에 따라 참가를 취소하거나 규모를 축소할 경우 참가비의 50% 또는 전액의 위약금이 발생하오니 신중히 검토 하신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Q. [참가기업] 부스배치는 어떻게 하나요?

    전시분야, 규모, 참가 신청순, 부스형태 등을 고려하여 주관사 재량으로 배치를 진행합니다.
    전시회 개최 전 1~2개월 내외로 홈페이지 업로드 및 개별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