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신청 후 준비하실 사항은 간단하게 아래 <전시회 준비 체크리스트>를 참고하시고 추후 사무국에서 참가기업의 전시회 참가 준비를 돕기 위해 ‘참가기업 매뉴얼’을 송부드리오니 꼼꼼히 확인하시어 참가 준비에 차질 없으시길 바라며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사무국으로 문의 바랍니다.
<전시회 준비 체크리스트>
* 전시회 부스 조성 및 운영 예산 수립
* 엔텍 전시회에 적합한 전시품, 홍보자료(기념품, 카탈로그, 배너, 명함 등), 소모품 등 준비
* 전시기간 중 부스에 필요한 가구 비품 임차(사무국 지정 비품렌탈 업체 이용)
* 전시회 현장 운영팀 업무 분장 및 교육 실시
* 참가업체 메뉴얼에 따라 각종 등록 및 상담회 신청서 양식 작성 및 제출
※ 전시회 개최 전 주관사에서 메뉴얼 별도 제공
* 교통편 및 숙박 예약
* 기존 및 잠재 고객(바이어) 대상 초청장 발송
* 부스배치도 확인 및 추진사항 최종 점검